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황희찬 울버햄튼 이적 협상 완료 !

by 쿤디 2019. 12. 28.

최근에

"우리 희찬이가 달라졌어요 !"

라는 댓글들을 뉴스에서 엄청 많이 보았다

 

잘츠부르크에서 맹활약을 선보였으며

최근에 국대경기에서 뛰게되면

눈에 확연히 뛸정도로

엄청난 공격력과 침투가 후덜덜 했다

 

성장도 하여 이젠 센스넘치는 패스까지 컥..

 

 

 

예전에는 비난을 많이 받았었지만..

잘츠에서 엄청난 성장을 한 뒤

시야도 확연하게 넓어지고

 

지금 현재 최고의 수비수 판다이크도

무너트린적이 있어

세계의 관심을 받기도 하였었다

 

 

 

최근에 계속

울버햄튼으로 이적을 한다느니

안한다느니

리버풀로 이적을 한다느니

안한다느니

 

루머들이 돌았었는데

 

드디어 오늘 2019년 12월 28일

울버햄튼과 협상이 완료되었다고 

독일 언론매체에서 보도를 하였다

 

 

울버햄튼은 설기현형님께서

예전에 뛰던 클럽이라 더욱 정감가는 클럽

 

엠블럼 또한 강력크하게생겼다 ㅋㅋㅋ

 

황희찬은 1월에 2300만 파운드라는 이적료로

EPL무대에서 뛰게 되었다

 

 

한화로 약 350억원 

 

 

 

 

 

지금 현재 미친기량을 뽐내는

트라오레랑 공격 호흡을 맞추게 된다면

팀내의 공격력은 물론

황희찬의 실력도 더욱 증가하지 않을까 싶다

 

 

내가 수비수였다면...

그냥 교체해 나가고싶다 ㅋㅋㅋㅋ

 

 

 

이번에 울버햄튼으로 가게된다면

캡틴키 그리고 쏘니 다음으로

EPL무대에서 활약을 하게된다

 

정말 자랑스러운 우리 희찬쨔응 !

 

 

 

새벽에 또 꼬박꼬박 챙겨볼게 생겼네 ㅜㅜ

 

ㅋㅋㅋ

 

 

 

하필이면 잘츠의 서포터즈가 레드불이였어서

황희찬에게 어울리는

"들소같은 플레이를 보였다"

라는 글들도 자주 보였는데

 

이번 울버햄튼도 ㅋㅋㅋ 동물과 관련된

늑대 스타일로 플레이 하련지 기대가 된다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