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구하라 사망... 자택에서 숨진채 발견 / 사건조사중

by 쿤디 2019. 11. 24.

내가 불과 몇일전에 (故)설리의 안좋은 일에 대해서 포스팅했는데

 

약 한달만에 또 이러한 안좋은 포스팅을 하게되어 너무나

마음이 무겁다...

 

 

(故)구하라는 오늘 (24일) 오후 6시경

강남구 청담동 자택에서 숨진채 발견되었다고한다..

정말이지 크나큰 충격이 아닐 수가 없다...

 

현재는 경찰들의 조사중에 있으며

하필 6시쯤에는 서울에는 비가 엄청나게

한창 쏟아지고 있을때였을텐데....

 

아직은 사망원인이 밝혀지지는 않았으나

이러나 저러나 너무나도 슬픈 소식이다

 

 

꽃다운 나이에 어찌 이러한 일이........

이제 막 행복할 나이에 접어들었는데..ㅠㅠ

 

 

설리의 죽음에도 너무나도 충격을 받은

사진들이 보도 되었을때도

정말 몰상식한 사람들이 그 사진에 마저도

악플을 다는 사람(사람이라하기도...)들이 있어

정말로 경악했던 적이 있었다...

 

 

 

 

 

 

 

생전에 이렇게 둘과 절친이였던건 온국민이 다 아는 사실이다

설리가 세상을 떠났을때 구하라는 

"진리야 세상에서 너가 하고싶은거 다해"

라고 

추모메시지를 보낸적도 있었다

 

우울증에 걸리지 않으까 너무나도 걱정이많았었지만

 

그래도 일본에가서 활동도 하려는가 싶었었고

 

SNS에는 밝은 모습도 올려 팬들의 마음을 안도시키는가 싶었었다

 

 

 

 

 

 

 

이 사진이 SNS에 기재된 마지막 사진일 것이다.....

 

아직 사망경위가 어떻게 되었는지는 조사중이지만

 

팬들뿐만아니라 온국민들의 가슴에 또하나의 못이 박혔다..

 

 

 

 

 연예계 전체에

정기적으로 심리치료를 하는 기관이 생겼으면하는 바램이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그곳에선 밝은 웃음 잃지마요 하라야 !

ㅠㅠㅠㅠㅠㅠㅠ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