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낚시

충남당진 무수리 용장천 배스낚시 / 배스 구이 먹방/ 석문방조제 인근 웨이더 배스낚시

by 쿤디 2019. 8. 12.

배스낚시의 첫포스팅이라니 !

 

이 블로그의 포스팅은 죄다 바다낚시였지만...

 

사실 배스낚시도 짬짬히 다녔었다.

 

아직 올릴게 이렇게나 많다니 ㄷㄷ

 

 

쉬엄쉬엄 천천히 업데이트 할예정이다 ㅠㅠ

 

 

 

 

우선 첫번째 포인트 소개는 

무수리 옆에 위치한 용장천이다.

 

이곳은 사람들의 때를 별로 안탄 그런 

자연산 포인트인듯......

 

붕어꾼들만 왔다간 흔적이있으나

배스꾼들의 흔적은 잘 보이지않았다.

 

 

우선 출발전 뜨끈~~~한 부대찌개와 함께

배스낚시의 여정을 떠난다.

 

 

나의 낚시동반자 로이형님과

같이 출조를 해본다

 

 

 

 

 

 

정확한 위치도 모르고 무작적

석문방조제 근처를 검색하여 뒤하천을

따라 가다보니 이러한 포인트 다운 포인트가

눈 앞에 펼쳐졌다

 

 

 

 

 

 

새들도 엄청많고

철퍼덕 소리도 무진장 많이 나고...

 

이곳에 배스가 확인되었다.

 

 

 

 

재빠르게 웨이더를 입고 천천히

낚시대를 바닥에 찔러가며

물에 입수하였다.

 

 

역시 웨이더를 입고

물에들어가면 정말 시원하다

 

이맛에 웨이더낚시하나보다 ㅋㅋㅋ

 

하지만 끝나고 뒷정리...

(물기제거 , 물빨래, 햇빛에 말리기 ...ㄷㄷ)

 

 

 

 

첫번째는 스피너로 여기저기 캐스팅해본다.

밑걸릴게 없는 지역인것 같아 자신감있게

스피너를 달았다

 

거만했는지 바로 밑걸리고 바닥속에

스피너를 기증하였다

ㅠㅠㅠㅠㅠ

 

 

 

결국 나의 애정캐릭터

웜을달고 여기저기 쑤시기 시작하였다.

 

 

 

 

 

 

 

 

 

 

 

 

 

 

3짜정도 되는 배스등장 !

 

 

요녀석 바늘털이하려고 얼마나 요동치던지...

주변에 배스들 다 도망갔다 ㅜㅜ 

 

 

 

 

 

그러나 때묻지 않는 포인트가 아니던가?

 

경계심이 덜하여 

바로바로 물어준다...

 

같이가신 로이형님도 4수...

 

나도 3수...

 

 

오후 피딩타임때 총7마리의

얼굴을 보았다.

 

 

 

 

해도 지기시작하여

폭풍입질이 시작되었는데...

경치가 너무 너무 너무 아름다웠다...

여기 한국맞아...?

 

사진보정 1도없는 자연산 사진이다

 

 

 

 

 

이런곳이다...

 

내가 배스여도 이런곳에 살고싶을거다...

 

 

 

 

 

아....이렇게 아름다운데

흠이 한가지가있었다...

 

 

모기가 ...........너~~무 많다

좀 심각할 정도로 많았다...

 

 

"형님 저희 철수해요..."

 

 

그래서 밖으로 던진 배스 두마리를 픽업하여

벗은 웨이더 안에다 넣고 차로 향한다.

 

 

 

 

 

모기물린

혐오사진 나옵니다

놀라지마세요ㅠ 

 

 

 

 

 

 

 

 

 

 

 

 

 

 

 

 

 

 

 

 

 

 

 

 

이게 차근처로 이동해서 웨이더벗고

약 5분만에 수혈한 사진이다...

 

온몸이 이렇게 물렸다...

한쪽팔에만 50방 정도였고...

온몸을 다합쳐보면 200방 정도 였다....ㅡㅡ

 

 

차안에 같이 탑승한 모기들을 죽이기위하여

냉방을 최고 레벨로 튼다.

 

찬바람도 쐐고 특히나 사람피를

처음빨아본 모기들이라 그런지

생각외로 금방 가라앉았다

 

 

 

 

 

 

우리는 이름모를 인근

팬션으로 향하여...

배스를 손질한다....ㅋㅋㅋㅋㅋ

 

모자이크 되어있는 저건....

담배곽인데...

 

블로그이다보니 모자이크처리하였다..

사이즈를 가늠하기 위해 찍은것이니

양해 부탁바랍니다 ㅠㅠ

 

 

 

 

손질을 하고...

 

바베큐 그릴에다

배스를 올렸다

 

 

삼결살과 배스의 만남.

 

 

 

후추와 소금으로만 간을 하였다

익혀서 먹어보니...

 

살은 역시 배스답게 많았고

맛은....

 

붕어...?

맛이었다...

 

아니면...맛없는 장어집갔을때 나는 그향?

 

탕수육 소스에다가 배스를 많이

드신다는데

 

확실히 단짠단짠 소스와 함께라면

맛이 있을 법한 맛이다.

 

 

다시 배스를 잡는다면

안.먹.을.거.다 ㅋㅋㅋㅋ

 

 

 

유튜브도 시작했는데

이게 잘하고있는 건지모르겠네요...

생각치 못한 자세로 낚시하는

괴짜낚시영상 하나 찍어봤습니다 ㅋㅋ 

 

컨텐츠는 예능쪽으로 나가보려고합니다용 ㅠㅠ

https://www.youtube.com/channel/UC1F2ADAvMThFjD7l_8ZL36g?sub_confirmation=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