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낚시

안양천합수부 낚시 / 한강낚시

by 쿤디 2019. 5. 31.

쿤디군은 점점 낚시에 미쳐가고 있었다...

집에 가만히 있는데 릴링모션을 취하는등... 캐스팅모션을 취하는등...

형님들께 연락해보니 다들 스케줄이 바쁘셔 출조를 못하실 것 같다는 ㅠㅠ

아..안돼겠어..혼자라도 가야겠어..

 

 

결국 근처에 물이 있으면 되겠지라는 생각에 한강 낚시 가능구역을 검색하기 시작했다.

 

근처에 안양천합수부라는 한강 낚시포인트가 있었다니 !

하지만 걸어서가기엔 애매하고... 버스타기도 애매하고..

자전거를 잃어버려 인터넷으로 최저가 만오천원짜리 롤러블레이드 구입 !

 

 

 

 

 

분명 번개라는 모델을 구입했는데

.

.

.

.

.

.

.

.

.

.

.

.

.

.

 

스피드왕 번개 인라인스케이트였다...​ 이건 너무하잖아... 표지엔 스피드왕 설명은 1도없었다구...

 

 

 

 

 

그래도 산걸어떻해....

일단....타고 집밖을 나왔다.

바퀴가 플라스틱이라 길을 갈때마다 플라스틱 긁는소리가 아주 진동하였다 ㅋㅋ

모든사람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발목 또한 아파오기 시작했다...

결국 도중에 벗어 한강 자전거 도로에서 다시 갈아신기로 결심하고 들고갔었다..ㅋㅋ

한강에서는 그나마 소음이 덜해 탈만했었다.

 

 

 

​어영부영 양화교 까지왔다 ㅋㅋㅋ

 

 

 

 

 

​무언가 평화롭다

 

 

 

 

 

 

 

다리를 내려와 본격적으로 한강길을

걸어보니 낭만이 따로없다

 

 

 

 

 

​도착!!!

 

 

한강의 전경은 엄지손가락 들만할 정도로 상쾌하고 아름다웠다.

 사진에서 보다싶히 내려가서 낚시를 즐길수있고 조금더 윗쪽으로가면 낚시금지구역이다

 

 

 

 

 

 

 

이곳이 낚시 금지 구역이다 !

엉뚱한데서 낚시하다 벌금내면 안돼니 확실히 확인후 캐스팅​ 고고 !

 

 

옆에 조사님들을 보니 떡밥을 던지신다.

떡밥은 원래 한강에서 수질보존때문에 금지되어있는데 몰래몰래

가방에 넣은봉지에서 꺼내서 쓰시는

마음씨 나쁘신 분들도 있다...ㅜ 나​는 양심있게 지렁이 준비해왔는데..ㅜㅜ

 

 

 

떡밥으로 한 조사님이 대왕싸이즈 잉어를 올리신다.

헐...

급낚시하기 싫어진다.......

 

 

떡밥쓰고싶은 마음이 굴뚝같아 졌지만(쓸줄도 모름) 난 착한 조사꾼이다

 

 

그리하여...

.

.

.

.

.

.

.

.

해가 져물고....

밤이되고.....

입질은 한번도 받지 못한채.......................​

철수 !!!!!!!!!!!!!!

낚시 초짜주제 그동안 잘 잡았다했다 ㅋㅋㅋㅋㅋ

포인트가 맞긴 맞지만 이날 내가 무엇이 잘 못되었는지 검토후에

다시 ​​출격해봐야겠다 ! 내가 던진곳 왼쪽 다리밑부근에서는 배스도 나온다는데;; 흠...

배스 루어낚시를 배워서 다시 한번 도전해봐야겠다

하지만 이곳에서 정말 다양한 고기들이 나온다고한다.

누치, 배스, 숭어, 잉어, 붕어, 장어, 초어, 가물치, 거북이 등등

바다와 민물이 합쳐진것같다...심지어 상괭이까지 출현할때도 있다는......

 

 

<결론>

한강에서 잡는분들은 진짜 고수인것같다

 

 

 

 

유튜브도 시작했는데

이게 잘하고있는 건지모르겠네요...

생각치 못한 자세로 낚시하는

괴짜낚시영상 하나 찍어봤습니다 ㅋㅋ 

 

컨텐츠는 예능쪽으로 나가보려고합니다용 ㅠㅠ

 

https://www.youtube.com/channel/UC1F2ADAvMThFjD7l_8ZL36g?sub_confirmation=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