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낚시

군산 선유도 낚시포인트 / 선유도 둘레길 낚시

by 쿤디 2019. 8. 18.

이번엔 태안권에서 살짝 더 내려간

전북 군산 선유도 포인트를 공개하려고 한다

 

다녀온것은 2018년 11월경인데

이제서야 올리는 하하하하

 

사실 군산권이면 모든 곳이 포인트인건 사실이다

 

당일치기 낚시이자

차가 막히는 것을 피하고자

아쉽게도 짬낚시만 가능했고

약 4시간정도 선유도 둘레길에서 낚시대를 담궈보았다

 

 

 

 

우선 선유도는 서울 여의도쪽에있는

선유도가 아니라 군산권에있는

무녀도 장자도 사이에있는 진짜 섬이다

 

섬이지만 차도가있어 언제든지 출입이 가능한 섬이다

선유도 북쪽에는 해수욕 캠핑장까지있어

레저를 즐기는분들에게 충분히

사랑받을 만한 장소이다

 

 

우선...

사람이 정말 정말 많다

 

물론 주말이였던 것도 있었지만

 

점심을 먹으로 선유도 해수욕장캠핑장

근처에서 식사를 하러 갔는데

 

중국집대기 시간이 무려 1시간 넘게

대기를 해야한다하였다....

 

다른 음식점들은 가격이 그닥 착하지 않았고

"와 이돈주고?"

라는 생각이 들수밖에없는 음식점들이 다수였다

 

근데 그럴수밖에 없는게

아름다운 뷰를 구경하면서 먹는 것에대해

지불한다고 생각하면 되겠다...

 

 

 

 

 

창문내리고 직원분께 여쭈어보니 대기시간

1시간이라하셔서

차에서 내리지도 않았다 ㅋㅋㅋ

 

 

 

 

 

 

 

 

연인 , 가족단위 그리고

라이더분들까지 다양한 분들이 찾는 선유도이다

 

 

 

 

어마무시하게 사람들이 많다

 

그만큼 명소인것이 틀림없다

 

 

 

 

 

 

 

이렇게 미니버스로 사람들을 픽업하는

펜션차량도 쉽게 목격할수있다

 

차량안에 사람들이 꽉차있.....ㄷㄷ

 

 

 

 

 

 

 

아니 이런섬에 2층버스가 다닌다고 ??

심지어 사람들이 꽉차있고..

버스앞쪽에는 중국어와 일본어가

써있는걸보니 외국인 관광객도

이미 알고있는 명소인듯하다

 

이 버스뒤에 관광버스들 보세요....ㅋㅋㅋㅋ

 

 

 

 

결국....

그냥 편의점에서 샌드위치와 햄버거로

끼니를 해결하기로했다....

 

 

 

 

 

끼니를 해결하고

낚시를하러 이동하여본다

선유도 둘레길 입구쪽에 주차를하고

선유도 둘레길로 이동하여본다

 

 

경치도 예쁘게 되어있고

등산복입으신 분들도 엄청 많았다

 

 

친절하게 낚시까지하라고 내려가는 길이 있다

이미 벌써 많은 조사꾼들이 도착하여계신다

 

정말 다양하게 원투 루어 찌를

한번에 만날 수 있었다

 

 

 

 

형님은 찌채비

나는

그냥 원투채비를 하여 

탐사를 시작한다

 

 

 

 

저 멀리서 숭어들이 철퍼덕 철퍼덕 뛴다

 

숭어떡밥 들고올껄 그랬나....ㅠㅠ

 

 

갯지렁이를 던지니............

그냥 애럭들만 나온다 ㅠㅠ

 

약간 직벽포인트라 안전을 유의해야하는것도

잊지말아야한다

 

 

 

 

 

형님에게 찾아온 입질..

둥둥둥

 

 

 

 

 

 

바로 고등어선생님이셨다

 

사이즈도 준수하고

힘도 제법쓰고 유속도 빠른데

치고나가는 속도가 장난 없었다

 

살도 통통해 이정도는 가져가셔서

구이해드신다고 하셨다 ㅋㅋㅋ

 

 

 

 

 

뒷쪽에 보면 둘레길이 저런식으로 쫘악

걷기 좋게 만들어져있다

 

 

낚시를 하다보면 주변을 돌아보는

유람선? 같은것들이 계속 왔다갔다하는데

 

파도도 계속치고 유속을 만들어서

원투낚시꾼들은 바늘이 바닥에 파묻히는거만

유의하시면 될것같다

 

나는 GG

형님만 고등어3마리 잡으셨고

나는 그냥 낚시카페온듯

잡고 놔주고 잡고놔주고만

하였다 ㅠㅠ 

 

이곳의 승자는 크릴이였다

 

 

다음번에는 숭어채비들고온다 내가 씩씩

 

 

 

 

 

 

유튜브도 시작했는데

이게 잘하고있는 건지모르겠네요...

생각치 못한 자세로 낚시하는

괴짜낚시영상 하나 찍어봤습니다 ㅋㅋ 

 

컨텐츠는 예능쪽으로 나가보려고합니다용 ㅠㅠ

https://www.youtube.com/channel/UC1F2ADAvMThFjD7l_8ZL36g?sub_confirmation=1

댓글